전북기독신문TV/선교단체

선교전주(대표 김삼수 목사) 중보기도회가 지난 25일 오후 7시 30분 사랑요양병원(이사장 최정숙 집사)에서 가져

153뉴스 tv 2019. 3. 28. 16:46











선교전주(대표 김삼수 목사) 중보기도회가 지난 25일 오후 730분 사랑요양병원(이사장 최정숙 집사)에서 있었다.


선교전주는 전주와 전북의 영적환경의 업그레이드를 위하여 교파를 초월한 건강한 교회들과 성도들이 매 주 월요일 저녁마다 교회와 직장을 순회하면서 찬양과 기도하는 단체이다.


중보기도는 전북의 복음화를 위한 기도와 민족을 위한 기도, 열방을 위한 기도 등 순으로 진행됐다.

이날 기도회는 선교전주 손다니엘 형제의 겨애와 찬양, 올네이션스교회 최기득 선교사 기도, 은혜림교회 백금숙 사모 특송, 은혜림교회 원로 한성덕 목사 인자의 오심’(19:1-10) 제목 설교 순으로 진행됐다.


중보 기도 순서에서는 바울선교회 최규 선교사 중보기도, 신실교회 조승훈 목사 헌금특주, 총무 박용수 목사 광고, 사랑요양병원 원목 임채영 목사 인사, 대표 김삼수 목사 축도로 마쳤다.

사랑요양병원을 위한 기도는 여호와의 영광을 선포하는 거룩한 기업 되게 하소서, 환우 어르신 모두 예수님 영접하고 천국에 대한 소망을 갖게 하옵소서, 이사장 최정숙 집사와 안재홍 원장을 비롯해 모든 직원들이 기쁨과 즐거움으로 환우 어르신들을 섬기게 하옵소서 등 제목으로 각각 기도했다.

임채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