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기독신문TV/교회뉴스

전주기쁨넘치는교회(담임 김영주 목사), ‘2014 RPS겨울컨퍼런스’

153뉴스 tv 2014. 1. 27. 14:59

 

 

 

 

 

‘2014 RPS겨울컨퍼런스’

전주기쁨넘치는교회(담임 김영주 목사)는 ‘2014 RPS겨울컨퍼런스’를 지난 20일부터 22일까지 본교회에서 가졌다.

이 컨퍼런스는 2014년의 시작에 앞서 광야에 길을, 사막에 강을 내는 하나님의 놀라운 역사 속에 동행하고자 하는 다음세대를 위한 프로그램으로 기획된 행사이며, 400여명의 청소년들이 참여한 가운데 진행됐다.
...
RPS컨퍼런스는 연중 동하계 2회에 걸쳐 3일간 열리며 청소년들이 그리스도인으로서의 사명을 발견하고 새로운 삶을 향한 도전을 받는 프로그램이다.

특히 이론에 치우친 기존의 컨퍼런스 진행이 아닌 실제적으로 자신을 개혁하고 세상을 변화시키고 있는 대학생 선배 강사들의 간증을 통해 강한 동기부여 시간으로 이어졌다.

김영주 목사는 “하나님의 사랑은 자기 삶에 무기력하지 않으며, 영혼에 무기력하지 않고, 세상에 무기력 하지 않는다”며 다음세대의 주인공은 자신을 개혁하고 세상을 바꾸어야 한다고 강조했다.

김 목사는 또 “영성, 지성, 감성의 총체적인 자극을 받고 삶 전체를 새롭게 전하는 이번 컨퍼런스는 청소년들의 뜻있는 시간이 됐다”며 “컨퍼런스 이후에도 삶의 피드백과 플래닝을 통해 교육의 지속성을 견지할 수 있도록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이 컨퍼런스 강사진은 이동현 목사(라이즈업 무브먼트 대표)와 이동호 선교사(라이즈업 무브먼트 사무총장), 문미정 팀장과 나미희 교육컨설턴트, 그 외 생생한 스토리를 들려 줄 대학생 멘토들이 강사로 나섰다./임채영 기자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