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기독신문TV/교회와사람

호원대 앞 , 물댄동산 상담치유센타설립예배

153뉴스 tv 2012. 6. 22. 11:41

물댄동산상담치유센타(대표 심선영선교사) 설립감사예배가 지난 16일 오전 11시, 물댄동산상담치유센타에서 가졌다.

 

 

이날 설립예배는 1부 가온누리찬양단(대표 이태승전도사)의 찬양인도에 이어 2부 설립예배는 임채영 목사(한국외국인선교회 전주지부장)의 사회로 오윤택간사(천안지구 CCC대표)의 대표기도, 김원태 목사(군산 하늘빛교회)의 ‘치유와 회복’이라는 제하의 말씀, 이은영 간사(전, 전주지구 CCC간사)의 헌금기도, 정영호 목사(전주뜨인돌교회)와 차재화환 목사(군산 혜원교회)의 격려사, 김우규 목사(전주지구 CCC 대표)와 김상섭 목사(전주 함께하는 교회)의 축사, 심선영 선교사의 인사, 이병진 목사(익산 반석교회)의 축도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또, 아라리 국악찬양단(대표 조명옥집사)과 김남미 집사(산돌교회)의 특송과 심선영선교사의 성결대학교 대학원 학우들의 ‘파송의 노래’ 등 특송이 어우러져 물댄동산상담치유센타 설립감사예배를 빛냈다.

 

 

 

 

심선영 선교사는 “오래 전부터 방황하는 젊은 영혼들을 위해 가슴에 품고, 이곳 호원대를 놓고 기도해왔다”며 “푸른 예수그리스도의 심장으로 이 땅의 학원의 복음화를 위해 독수리 날개치며 올라감같이 회복되기를 소망하며, 힘찬 나래를 펼치는 복음의 전사가 되겠다”고 힘줘 말했다. <임채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