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기독신문TV/교계뉴스

한국창조과학회 전북지부(지부장 이광진 박사)가 교회학교 교사 초청 창조과학 세미나를 온라인으로 개최한다

153뉴스 tv 2021. 2. 2. 15:30

 

한국창조과학회 전북지부(지부장 이광진 박사)가 교회학교 교사 초청 창조과학 세미나를 온라인으로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는 교회학교 교사 등을 중심으로 ‘노아홍수를 통한 창조론, 진화론’ 등의 핫이슈들을 전하는 시간을 마련한다.

오는 20일(토) 오후 2시-오후 5시까지 진행되는 이번 교회학교교사초청창조과학세미나는 온라인 ZOOM으로 진행된다.

대상은 교회학교 교사이며, 오는 17일까지 선착순 100명을 모집한다. 등록비는 무료이다.

이날 세미나는 전주소성교회 한장원 강도사 사회, 찬양과 기도, 지부장 인사말, 이광진 박사 ‘노아홍수 그것이 알고 싶다’, 전북대학교 강석일 교수 ‘경이로운 소문’, 전북대학교 마윤정 교수 ‘진화론은 과학인가?’ 등 주제로 각각 강의에 나선다.

지부장 이광진 박사는 “시간이 흐를수록 창조과학에 대한 인식이 희미해져가고 있다. 세상의 문화는 날마다 발전해가고 있는 이 시기에 교회가 나서 교사를 통한 어린이들에게 창조과학에 대한 확실한 교육을 계승해야 한다”며 “창조과학 스쿨을 통해 창조론에 대해 오래 전부터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또, 교회 리더십 초청 창조과학도 병행하고 있다. 이를 통해 창조과학에 대한 인식이 지속적으로 달라지고 있다. 기대와 관심이 높다.특별히 청소년들이 창조론을 통해 창조주 하나님에 대한 신앙의 변화가 이뤄질 때, 보람을 느끼고 있다”고 밝혔다.

임채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