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기독신문TV/교단뉴스

한일장신대(총장 구춘서), 2019학년도 입학식 및 1학기 개강감사예식 가져

153뉴스 tv 2019. 3. 8. 12:25







한일장신대(총장 구춘서) 2019학년도 입학식 및 1학기 개강감사예식이 35() 오전 예배당에서 성대하게 거행됐다.

이 자리에는 2019년에 입학한 신입생 245, 편입생 32명을 비롯해 재학생 및 교직원 등 1천여명이 참석했다
  
이날 구춘서 총장은 내 안에 거하라제목의 설교에서 하나님을 믿는 신앙의 터전위에 세운 우리대학에서 함께 지낼 수 있게 된 여러분들을 환영하고 축하한다좋은 교직원과 좋은 환경, 섬김과 헌신의 전통과 유산을 가진 우리 대학에 머물 때 모든 학생들이 향기 가득한 열매를 풍성히 맺을 수 있을  것이다고 말했다. 매 순간 하나님의 손길 위에서 성숙한 인격과 따뜻한 성품을 가진 사람들로 변모되길 바라고 보람있고 행복한 학창생활을 누리길 기대한다고 격려했다.   
  
이어 차정식 목사(신학과)의 집례로 전체 학생과 교·직원 전원이 성찬성례전에 참여하며 새로운 마음으로 새 학기를 시작할 것을 다짐했다
또 김디모데 총학생회장(신학과 4학년)의 선창에 따라 신입생과 재학생들은 진리를 탐구하고 신앙생활에 있어 이단사상을 철저히 배격할 것을 다짐하며 재학기간 동안 금주와 금연할 것을 서약하는 생활선서를 제창했다.

 

이후 교수 및 직원 소개, 최동규 교수(교양학과)와 최한솔 동문(실용음악학 전공)2명의 축하공연 등으로 신()입생들을 환영하고 축하하는 순서가 잇달아 진행됐다.
 
 한편, 이날 예배 후에는 유니온씨티(대표이사 임동욱유혜숙)의 학교버스 승강장 기증식 및 기념 행사가 이어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