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기독신문TV/교단뉴스

합동 북전주노회 남전도회연합회(회장 이준선 장로) 정기총회가 지난 24일 오후 3시 호성제일교회에서

153뉴스 tv 2019. 3. 1. 05:39











합동 북전주노회 남전도회연합회(회장 이준선 장로) 정기총회가 지난 24일 오후 3시 호성제일교회(담임 송원근 목사)에서 가졌다.

이날 남전도회연합회는 회무처리를 열고, 신임회장에 송남용 장로를 추대하는 등 2019년도를 이끌 신임원을 새롭게 구성했다.

신임회장 송남용 장로는 이날 취임사에서 임역원들과 협력해 맡겨진 일에 성실히 감당하도록 하겠다남전도회 발전과 교회 부흥에 일조하겠다. 임역원들을 위해 기도와 관심을 부탁한다고 했다.

이날 1부 예배는 이준선 장로 사회, 명예회장 이경노 장로 기도, 부총무 이광수 집사 표어제창, 서기 채병진 장로 성경봉독(1:27), 증경회장 및 임역원 찬양, 북전주노회장 이명렬 목사 하나님께서 주신 성품제목 설교, 회계 조장환 장로 헌금기도, 총무 황정식 장로 광고, 송원근 목사 축도로 진행됐다.

노회장 이명렬 목사는 이날 설교에서 하나님이 자기 형상 곧 하나님의 형상대로 사람을 창조하시되 남자와 여자를 창조하시고(1:27), 이 말씀은 곧, 우리는 하나님의 형상이기 때문에 하나님은 우리와 비슷한 원판을 가지고 계신다그런데 우리가 어렵게 생각하는 부분이, 바로 하나님은 형상이 없다는 점이다고 했다.

, 이 목사는 “‘형상이 무엇입니까? 형상은 원래 본체와 비슷하게 만든 어떤 것이다. 형상은 본체가 아니다. 그러나 본체를 모방해서 거의 똑같이 만든 것이라며 우리가 분명히 알아야 할 사실은 형상이다. 인간은 보잘 것 없는 흙으로 빚어진 존재이다. ‘사람’(아담)이라는 말은 흙과 같은 어근을 가진 말이다. 중요한 것은 사람이 아니라 하나님의 형상이다. 우리 안에 하나님의 형상, 즉 코에 생기를 불어 놓은 생령이 있기 때문에 우리는 존귀한 존재이다고 강조했다.

1부 회무처리는 회장 이준선 장로 사회, 선임부회장 송남용 장로 기도, 서기 채병진 장로 회원점명, 회록서기 변경섭 장로 전회의록낭독, 총무 황정식 장로 사업보고, 감사 심상민 장로 감사보고, 회계 조장환 장로 회계보고, 임원선거 및 신구임원 교체 등 순으로 마쳤다.

다음은 신임원. 명예회장 이준선 장로(전주아멘) 회장 송남용 장로(호성제일) 부회장 유병조 장로(양정), 유경석 장로(봉동중앙), 문성일 장로(봉동율소), 조윤찰 집사(삼례동부) 서기 심상민 장로(익산중앙) 부서기 안경욱 집사(양정) 회의록서기 오상철 장로(학동) 부회의록서기 양정동 집사(봉동중앙) 회계 채병진 장로(전주아멘) 부회계 김성렬 집사(양정) 총무 조장환 장로(전주아멘) 감사 강성형 장로(삼기), 변경섭 장로(전북소망), 강형기 장로(수만), 김인수 장로(호성제일)

임채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