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기독신문TV/선교단체

한국어린이전도협회 전주지회, 청소년 담당 간사 노창희 전도사

153뉴스 tv 2018. 12. 13. 20:11





제1회 PK초청 워십아카데미-한국어린이전도협회 전주지회 주최

한국어린이전도협회 전주지회(대표 주진경 전도사)가 전주지역 교회 어린이, 중고등부 교육부서를 섬기기 위한 일환으로 “제1회 PK초청 워십아카데미”를 마련한다.

이번 워십 아카데미의 첫번째 목적은 지역교회의 다음세대의 예배회복과 워십팀을 세우고 싶으나 고민하는 교회들을 돕기 위해 진행된다.


이번 행사를 총괄하고 있는 청소년 담당 간사 노창희 전도사는 “한국어린이전도협회 전주지회에 어린이워십팀 기쁨의 아이들과 청소년워십팀 JYC댄싱팀을 영성있는 예배자로 올바로 세우기 위함”이라며 특히 다음세대 워십 사역자들을 발굴해 영성있는 예배자로 양육하기 위한 첫걸음이라고 강조했다.


이번에 열리는 워십 아카데미는 워십댄스를 사랑하는 어린이, 청소년들이 참가하여 실제적인 워십댄스를 실습을 한다.

또, PK워십단 단장 장광우 목사와 함께 댄스곡 1곡을 마스터 하는 형태로 진행되며, 영성 있는 예배자로 세워지는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어린시절부터 익산행복한교회에 출석한 노 전도사는 중고등부 하계수련회에서 주님을 인격적으로 만나고, 청소년 사역에 대한 비전을 가슴에 품게 된다.

그러면서 그는 오랜 시간 동안 삶과 사역을 놓고 방황과 갈등을 겪는 가운데, 주진경 전도사의 권유로 어린이전도협회 전주지회에서 청소년 담당 사역을 펼치게 된다.


노 전도사는 “제가 군대에 입대 하기 전에 주 전도사님께서 제대 후에 청소년 사역에 대해 비전을 가지고 기도하라는 권유가 있었다. 제대한지 4개월 됐다”며 “다윗도 부모님이 맡겨준 양떼들을 돌보는데 최선을 다했다. 저도 주어지는 환경에서 맡져주신 사역을 충실히 감당하고자 했다. 그동안 어린이사역과 찬양사역에 매진해왔다. 하나님의 도우심이 함께해 주시기를 소망한다”고 했다.
임채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