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기독신문TV/선교단체

굿피플 전북지부 러브콘서트

153뉴스 tv 2018. 12. 6. 20:36





굿피플 전북지부 러브콘서트

굿피플(LOVE, HOPE&GOOD PEOPLE 이사장 이영훈 목사) 전북지부(대표 서화평 목사, 지부장 유영준 목사) 러브콘서트가 지난 25일 전주샘물교회에서 열렸다.


NGO 굿피플은 가난, 재난, 질병으로부터 구제하고 자립할 수 있도록 지원하여 모두가 고통 받지 않는 행복한 세상을 만들기 위한 목적으로 지난 19992월 설립된 국제구호개발 단체이다.


전북지부 대표 서화평 목사는 NGO 굿피플은 가난과 질병, 재난 등의 극심한 생존위험에 노출되어있는 지구촌 소외 이웃들의 현실을 알리고, 국경을 초월한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도움의 손길을 전하기 위해 설립됐다며 이를 위해 문명과 정부기관의 보호로부터 소외된 지역을 중심으로 아동보호, 교육, 질병예방 및 치료, 긴급구호, 지역개발 등 다양한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날 러브콘서트는 전북지역 활성화와 및 내부조직을 구성하기 위해 방편으로 마련됐다.

전북지부장 유영준 목사는 이사장은 이영훈 목사님께서 맡아 섬기고 있다. , 박수홍, 문천식, 이유리, 정준, 황정음, 김호진, 이한위, 송정미, 자두 등 각계 각층에서 홍보대사로 섬기고 있다이 사역을 위해 기도를 부탁한다고 했다.

이날프로그램은 1부 경배와 찬양, 서화평 목사 말씀에 이어 러브콘서트에서는 테너 하만택, 크로스오버 소프라노 하나린 등이 출연해 감동을 선사하는 시간을 가졌다.

3부에서는 굿피플 소개 영상, 감사인사 및 후원안내, 축도 등 순으로 마쳤다.

임채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