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사람들/나누며 섬기고 사랑하며

경남 고성군 '민재네 러브하우스'입주식

153뉴스 tv 2007. 3. 29. 19:54
경남 고성군 '민재네 러브하우스'입주식
경남 고성군 김인수 나누미가 돕는 이수악 할머니의 생활 방송 후 모금으로 지원

 

나눔과기쁨 webmaster@joyofsharing.org

 

공룡나라 경남 고성 나누미 김인수목사입니다.

    지난 2월 28일(수) 마산,부산,울산,진주MBC가 공동으로 제작하는 "희망100%"에 저희가 돌봐드리는 이수악 할머니 가정의 사연 '민재네 러브하우스'가 방송되었습니다. 사연이 방송되고 이후로 많은 분들의 참여와 사랑으로 민재네 러브하우스가 완성되고 3월 9일(금)에 본부 상임대표이신 서경석목사님, 윤상운사무국장님,그리고 지역의 인사들을 모시고 입주식 행사를 가졌습니다.

공룡나라 경남 고성에 제1호 나눔과기쁨의 집이 탄생하는 의미있는 날이었습니다. 이일을 위해서 건축에 참여했던 거성스틸하우스 대표(김명세 사장)는 앞으로도 고성 나눔과기쁨을 통해서 일년에 한번은 꼭 나눔사역에 참여하기로 약속을 했습니다. 그리고 감사한 것은 '민재네 러브하우스'가 세워지기까지의 과정들이 3월 21일(수) 저녁 6:50분에 다시 마산,부산,울산,진주MBC에서 방송이 됩니다.

집은 세워졌지만 아직 '민재네러브하우스'에 많은 것들이 필요합니다. 전국의 나누미 회원분들의 많은 참여(ARS)와 시청바랍니다.(*타지역이거나 방송을 보지 못하시는 분들은 마산,부산,울산,진주MBC 홈페이지 "희망100%"에서 다시 보는 희망으로 2월 28일자 '민재네러브하우스'와 3월 21일자 사연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나누미분들의 격려와 사랑의 글도 "희망100%" 홈피에 많이 남겨 주시기바랍니다. 참고로 방송과 인터넷을 보시고 ARS에 참여하시면 ARS를 통해서 적립된 후원금이 그대로 이수악할머니 가정에 후원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