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기독신문TV/교계뉴스

전북극동방송(박민철 지사장) 전속 여성합창단(지휘 문미례) 정기연주회가 오는 26일(토) 오후 7시 ‘익산시예술의전당’ 대 공연장에서 열린다

153뉴스 tv 2022. 2. 17. 10:29

 

전북극동방송(박민철 지사장) 전속 여성합창단(지휘 문미례) 정기연주회가 오는 26일(토) 오후 7시 ‘익산시예술의전당’ 대 공연장에서 열린다.

‘하나님을 찬양하라’ 주제로 열리는 이번 정기연주회는 아름다운 찬양으로 하나님의 사랑을 전하는 ‘전북극동방송 여성합창단’ 창단 이후 처음 마련된다.

전북극동방송 여성합창단은 지난 2019년 ‘오직 복음’을 전하는 합창단으로 창단됐으며, 코로나 펜데믹 상황 가운데도 하나님의 사랑을 전하며 선교활동을 펼쳐가고 있다.

이번 연주회에서는 한국가곡과 전통성가와 일반 복음성가등 다양한 장르의 곡을 연주하게 된다. 특별출연으로는 전북극동방송 어린이합창단의 공연과 앙상블 팀 ‘유빌라테데오’의 연주도 함께한다.

전북극동방송 여성합창단은 단목으로 박윤성 목사, 단장으로 최민정 권사, 반주는 최은영 집사가 각각 섬기고 있다.

박민철 지사장은 “이번 여성합창단 정기연주회가 지친 성도들에게 찬양을 통한 위로와 회복의 시간이 되기를 소망한다”며 “정기연주회를 위해 기도와 관심을 부탁한다”고 전했다.

한편, 전북극동방송은 이번 정기연주회를 위해 미리 관람 신청하시는 사람들에 한해 무료로 진행되며 관람을 원하는 사람은 50의 유료문자 #0911로‘합창’ 이라고 문자를 주면 등록 링크를 발송한다.

임채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