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기독신문TV/교단뉴스

합동 남전주노회 제169회 정기노회를 열고, 신임회장에 최창용 목사를 선출하는 등 신임원 구성을 가졌다

153뉴스 tv 2020. 4. 25. 10:42

 

합동 남전주노회(노회장 조현식 목사) 제169회 정기노회가 지난 21일 오전 10시 남원 일대교회에서 가졌다.

이날 남전주노회는 신임회장 최창용 목사를 선출하는 등 신임원 구성을 마쳤다.

신임노회장 최창용 목사는 “부족하지만 맡은 바 직무에 1년 동안 성심을 다하겠다. 임역원들과 협력해 최선을 다하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개회예배는 노회장 조현식 목사 사회, 부노회장 육근우 장로 기도, 서기 이경중 목사 성경봉독(롬8:28), 조현식 목사 ‘협력하여 선을 이루자’ 제목 설교, 전노회장 최재섭 목사 축도로 진행됐다.

노회장 조현식 목사는 “주 안에서 우리들은 대소사의 일들을 협력해야 한다. 특히 노회의 일들은 저마다 목회자들의 특징이 있다”며 “하나님 나라 확장에 우선 순위를 가지고 협력애가야 한다”고 강조했다.

성찬식은 진우관 목사(군포중앙) 집례, 회계 박근우 장로 기도, 진우관 목사 ‘하나님의 형상을 드러내십시오’(고후25:11) 제목 설교, 성찬(박근우장로, 조용현장로) 든 순으로 이어졌다.

회무처리는 조현식 목사 사회, 이경중 목사 회원 및 총대점명, 임원선거, 신구임원교체 등 순으로 마쳤다.

다음은 신임원. △노회장 최창용 목사(남원일대) △부노회장 전영기 목사(내월), 이기영 장로△서기 이민종 목사(추동) △부서기 백영배 목사(학산) △회계 박근우 장로(전주주사랑)

임채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