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기독신문TV/교단뉴스

합동 총신대학교 신학대학원 제78회동창회(회장 박종만 목사, 전주보문교회) 부부수양회 가져

153뉴스 tv 2019. 9. 9. 11:36

합동 총신대학교 신학대학원 제78회동창회(회장 박종만 목사, 전주보문교회)는 8월 29~30일까지 대전 계룡스파텔에서 제35회기 부부수양회를 개최했다.


회장 박종만 목사의 사회로 시작된 개회예배는 김종희 목사(증경회장)의 기도, 서기 박성은 목사의 성경봉독, 전주시립교향악단 단원 박종덕 집사(전주시립교향악단)의 오보에 특주, 유성권 씨(베를린방송교향악단)의 바순 특주, 오정현 목사(사랑의교회)의 ‘하늘문이 열리는 사역’ 제목 설교(에스겔1:1~3, 3:1~3), 증경회장 권재호 목사의 ’국가와 총회를 위하여‘ 특별기도, 상임총무 이상학 목사의 광고, 증경회장 김진하 목사의 축도, 부회장 박태문 목사(부회장)의 만찬기도 등 순으로 진행됐다.


이어진 제2부 축하행사는 박종만 목사의 환영사, 증경회장 고영기 목사와 남태섭 목사 축사, 박종만 목사의 내빈소개 및 인사 순으로 이어졌다.

수석부회장 박광원 목사의 사회로 시작된 아침예배는 증경회장 석찬영 목사의 기도, 회계 박철수 목사(익산봉곡교회)의 성경봉독, 동창사모의 특송, 증경회장 민찬기 목사의 ‘공통에 답하다’ 제목 강론(욥기5), 증경회장 김정식 목사의 ‘총신과 동창 등을 위하여’ 특별기도, 상임총무 이상학 목사의 광고, 증경회장 김정훈 목사의 축도, 증경회장 임근석 목사(완주제네교회)의 조찬기도 순으로 진행됐다.

한편, 제78회 동창회는 매년 지역순환으로 장소를 정해 부부수양회를 개최하며 목회정보와 화합을 이뤄가고 있다.

임채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