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기독신문TV/교계뉴스

기장 남신도회 전북동연합회(회장 김태완 장로) 제51회 정기총회, 지난 13일 오전 10시 30분 전주전광교회(담임 오태일 목사)에서

153뉴스 tv 2018. 1. 17. 17:37





기장 남신도회 전북동연합회(회장 김태완 장로) 51회 정기총회가 지난 13일 오전 1030분 전주전광교회(담임 오태일 목사)에서 가졌다.

이날 전북동연합회는 회무처리에서 은종수 장로를 신임회장으로 선출하는 등 임역원들을 새롭게 구성했다.


신임회장 은종수 장로는 취임사에서 항상 부족한 자에게 은총을 허락하사 영광받으시는 하나님의 섭리속에 시작과 끝을 온전히 주님께 영광돌리는 삶으로 한 회기동안 최선을 다해 직임을 감당토록 노력하겠다무엇보다도 소속 지교회 남신도회의 활성화와 역량강화를 위해 매주 수요예배에 지교회를 방문해 함께 예배드리며 소통을 강화하는데 역점을 두겠다고 밝혔다.


이임사에서 김태완 장로는 지난 한해 동안 함께해 주신 임역원들과 회원 모든 분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 한해 동안 가야할 곳과 있어야할 자리와 나눔과 섬김을 전하던 시간들을 하나님께서 영광 받아주셨을 것이다특히 남신도회 전북동연합회의 발전을 위해 수고를 아끼지 않으신 역대 전임회장님과 임역원, 실행위원님들께 감사하다고 했다.


전북동노회장 손법상 목사는 축사에서 한국의 기독교인들 가운데 전체 인구의 16%이다. 이 가운데 3/4이 여성이다. 따라서 오늘 정기총회에 참석한 회원들은 아주 특별한 분들이다. 100명 가운데 5명 안에 속한다하나님의 특별한 은총이 있기에 가능하다. 성경에는 기적의 주인공들이 있다. 구레네 시몬과 아굴라. 빌레몬이나 데메드리오 등이 있다. 오늘 이 기적의 주인공이 바로 여러분이다고 강조했다.


전북동노회 신도부장 이성재 장로는 격려사에서 종교개혁 500주년을 보내며 지교회를 신실하게 섬기시다가 정기총회를 맞아 오늘 전광교회에서 한 자리에 참석하신 모든 분들게 감사드린다. 2018년은 말씀과 기도로 함께하는 남신도가 주제이다면서 오늘 우리의 교회와 사회에서 기독교인으로 어떻게 살아야 할 것인지를 생각해 볼 때 남신도 2018년 주제가 명제가 될 것이다고 했다.


개회예배는 부회장 은종수 장로 사회, 부회장 오석진 집사 기도, 여신도회 전북동연합회장 진미경 권사 성경봉독(6:6-16), 여신도회 전북동연합회 실행위원 특송, 오태일 목사 하나님이 원하시는 삶제목 설교, 박순옥 권사 봉헌송(섹소폰 연주), 회계 임현철 집사 봉헌기도, 총무 이보석 장로 광고, 전북동노회장 손법상 목사 축도로 마쳤다.


축하의 시간에서는 총무 이보석 장로 사회, 회장 김태완 장로 인사, 총무 이보석 장로 내빈소개, 전북동노회장 손법상 목사 축사, 남신도회 전국연합회장 양옥년 장로와 전북동노회 신도부장 이성재 장로 격려사, 전광교회 임정자 권사 남신도에게 드리는 하나님 말씀(5), 회장 김태완 장로 49대 회장 김용주 안수집사에게 공로뱃지 증정과 5개 교회(우성, 주찬양, 임실으녜, 운봉제일, 코아) 선교비 전달, 이보석 장로 광고로 진행됐다.


3부 회무처리는 회장 김태완 장로 사회, 직전회장 김용주 안수집사 개회기도, 서기 추원호 장로 성원보고, 김태완 장로 개회선언 및 인사, 총무 이보석 장로 사업보고, 감사 김용완 장로 감사보고, 회계 임현철 집사 회계보고, 위원장 한민수 장로 평생위원보고, 임워 및 감사선거 등 순으로 모든 순서를 마쳤다.


이날 회장 선거에서는 부회장 은종수 장로를 신임회장으로 박수로 추대하고, 정회선 장로 정회기도 함께 임원서거에 나섰다.

다음은 남신도회 전북동연합회 제51회기 임원. 회장 은종수 장로(전광) 직전회장 김태완 장로(금암) 부회장오석진 집사(남원제일), 유동환 권사(금암), 최봉식 장로(화평), 이재희 장로(후정) 총무 김용완 집사(오수) 협동총무 윤성빈 장로(전흥), 임봉환 장로(희년), 최길호 장로(계산), 김병수 장로(순창사랑) 서기 문봉규 집사(안디옥) 부서기 임재권 집사(금암) 회계 박영호 권사(우아영생), 부회계 조영호 장로(율곡) 감사 추원호 장로(안디옥), 임현철 집사(오수)

임채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