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TV/교회와사회

통합, 전주노회 남선교회 연합회 회장 노경섭 집사 등 선출

153뉴스 tv 2011. 1. 12. 18:26

대한예수교장로회 통합 전주노회 남선교회 연합회(회장 노경섭 집사)는 8일 오후 3시 전주시온교회(담임목사 송창엽)에서 제14회 남선교회 연합회 정기총회를 개최하고 신임원을 선출했다.

‘너희는 복음에 빚진자라’(롬1:14)란 주제로 열린 이날 정기총회는 1부 개회예배에 이어 2부 회무 처리하는 시간으로 진행됐다.

개회예배는 노경섭 집사(완산교회)의 사회로 직전회장 이광선 집사(신일교회)의 기도, 정형석 장로(중앙동교회)의 성경봉독, 전주노회장 이희룡 목사(머릿돌교회)의 말씀선포, 김학덕 장로(동인교회)의 헌금기도, 이동규 집사(산돌교회)의 남선교회 행동강령, 최임곤 목사(신일교회)의 축도 순으로 드려졌다.

바로 진행된 회무처리는 오정식 장로(완주봉상교회)의 기도와 함께 총무보고, 서기보고, 감사보고, 회무보고 등과 2011년을 이끌어갈 신임원을 선출하는 한편 이덕선 장로(남선교회 전국연합회 회장)의 감사패 증정과 격려사가 있었다.

이날 선출된 신임회장 최광식 장로(시온교회)는 “부족하지만 변화하는 시대에 비전을 보여주는 선도자로서의 역할을 다하겠다”며 “모든 임원, 회원들과 협력하고 연합회와 교회를 위해 헌신, 충성 하겠다”고 다짐했다.

   
최 회장은 이밖에 전임 회장들의 사업을 지속적으로 추진하면서 내실을 다지겠다고 밝혔으며 연합을 통한 남선교회 활성화에 주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전주노회 남선교회 연합회는 그간 총회와 전국대회, 남선교회 주일성수, 평양 봉수교회 건축, 육군진중세례식, 미국 기독대학생 고국방문 등 여러 선교사업으로 모범적인 남선교회 연합회로 평가 받고 있다.

신임원은 다음과 같다 ▲수석부회장=임성철 집사(신일교회) ▲총무=이동규 집사(산돌교회) ▲서기=정형석 장로(중앙동 교회) ▲부서기=이상오 집사(중부교회) ▲회계=김형중 집사(완산교회) ▲부회계=황치형 장로(남성교회) ▲감사=김학덕 장로(동인교회), 이두희 장로(효자동교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