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에게 하나님의 사랑을 성경말씀을 통하여 전해 드리고자 합니다.
'하나님'께선 우리 인간을 다 사랑하고 계십니다.
그리고 참 행복과 참 생명을 주시고 싶어 하십니다.
'하나님'을 믿는 분에게는 영원한 천국, '하나님'의 나라가 준비되어 있다고 말씀해 주셨습니다.
"내 아버지 집에 거할 곳이 많도다. 내가 너희를 위하여 처소를 예비하러 가노니"(요한복음14:2절).
그리고 '예수님'께서는 "너희가 다 나에게 나오라"고 말씀하셨습니다.
만약 당신이 오늘 이시간에 세상을 떠난다면 어디에서 영원을 보낼 수 있다고 생각하십니까?
생각은 해보셨습니까?
우리는 이 문제를 생각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인생 나그네길, 생노병사에 대하여 말입니다. 인생이 무엇이라 말하며 생각합니까?
시편 90편 10절에서는 우리의 인생에 대행서 "우리의 연수가 칠십이요 강건하면 팔십이라도 그 연수의 자랑은 수고와 슬픔 뿐이요 신속히 가니 우리가 날아 가나이다."라며 죽는 날을 알지 못하는 것이 사람임을 분명히 제시해 주고 있습니다.
전도서 9장 12절에서도 인생 나그네 길을 "대저 사람은 자기의 시기를 알지 못하나니 물고기가 재앙의 그물에 걸리고 새가 올무에 걸림같이 인생도 재앙의 날이 홀연히 임하면 거기 걸리느니라." 라고 가르쳐 주십니다.
우리의 인생과 죽음 문제를 해결할수 있는 분이 계십니다. 그분은 바로 '예수님'이십니다.
'하나님'께선 당신을 지금도 사랑하고 계십니다. 그분은 바로 사랑의 '하나님'이기 때문입니다.
요한일서 4장 8절에 "사랑하지 아니하는 자는 '하나님'을 알지 못하나니 이는 '하나님'은 사랑이심이라 ."고 하셨습니다.
그리고 '하나님'께서는 2000여 년전에 그 사랑을 이뤄주신 사실이 있습니다.
그래서 '하나님'께 나오는 자들에게 영생을 주시려고 '나 예수'를 믿으라고 하십니다.
" '하나님'이 세상을 이처럼 사랑하사 독생자를 주셨으니 이는 저를 믿는 자마다 멸망치 않고 영생을 얻게 하려 하심이니라 ."(요한복음 3장 16절)
그리고 우리 인생들은 누구나 바꿀 수 없는 세가지 법칙이 있습니다. 그것이 무엇일까요
①우리 모두는 언젠가 세상을 떠나게 되어 있습니다.
②그리고 우리는 언제 세상을 떠나갈 지 알지 못하고 있습니다.
③그러나 언젠가는 이 세상을 떠나야 할 날이 다가옴을 알고 있습니다
이 죽음은 두려운 것입니다 그래서 사람들은 나이가 먹을수록 죽음을 두려워 합니다.
하나님께서 정해 놓으신 것을 누가 막으며 정정 하겠습니까 ?
"한 번 죽는 것은 사람에게 정하신 것이요 그 후에는 심판이 있으리니 ("히브리서 9장 27 절)
그러나 대부분 사람들은 영원토록 이 세상에서 사는 것이라 착각하며 살고 있습니다 .
그리고 영원히 죽지않을 것처럼 말과 행동을 취하며 살아가고 있습니다.
그러나 죽음은 시시 때때로 찾아오며 누구든지 피할 수 없습니다.
이에 대해 잠언 27장 1절에서는 "너는 내일 일을 자랑하지 말라 하루 동안에 무슨 일이 날는지 네가 알 수 없음이니라. "며, 때가 되면 여러가지 모습으로 죽음이 찾아온다고 명시해 주고 있습니다.
죽음이 마지막 이라면 얼마나 좋겠습니까?
그런데 '하나님'께서는 죽음이 끝히 아니라고 말씀하십니다.
죽으면 모두가 '하나님'을 뵐 수 있고 영원한 천국과 또한 영원한 지옥으로 가게 됩니다.
마태복음 25장 46절을 보면, "저희는 영벌에, 의인들은 영생에 들어 가리라 하시니라 ."며 분명한 천국과 지옥을 가르쳐 주십니다.
이러한 세상에서 당신은 이땅에 사는 동안에 건강 행복 장수하기를 원하십니까?
무엇이 더 중요하다고 생각 하십니까?
사람은 누구나 부귀 영화를 누리며 오래오래 살고 싶어합니다.
그렇게 살고자 하는 마음은 있지만 내일 일을 모르며 사는 것이 우리들의 인생입니다.
그러므로 만일 '하나님'께서 당신의 생명[영혼]을 오늘 거두어 가신다면 어찌 되겠습니까 ?
당신은 천국에 갈 수 있습니까?
'예수님'께서 말씀 하시기를 '하나님' 나라에 들어가려면 다시 한번 거듭나야 천국에 들어간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예수께서 대답하여 가라사대 진실로 진실로 네게 이르노니 사람이 거듭나지 아니하면 하나님 나라를 볼 수 없느니라. (요한복음3장3절)
당신은 하나님의 나라를 볼 수 있습니까?
종교와 형식적인 자기의 노력과 행위로 하나님을 볼 수 있다고 생각하십니까?
이에대해 '예수님'께서 이러한 말씀을 해주셨습니다.
마태복음 7장 21절에 기록되어 있습니다.
" 나더러 주여 주여 하는 자마다 천국에 다 들어갈 것이 아니요 다만 하늘에 계신 내 아버지의 뜻대로 행하는 자라야 들어 가리라".
여기서 아버지의 뜻이 무엇이 일까요?
"내 아버지의 뜻은 아들을 보고 믿는 자마다 영생을 얻는 이것이니 마지막 날에 이를 다시 살리리라 하시니라. "[요한복음6장40절]
또다시 '예수님'께서는 영생에 대하여 말씀해 주셨습니다.
"영생은 곧 유일하신 '참 하나님'과 그의 보내신 자 '예수 그리스도'를 아는 것이니이다. "(요한복음17장3절)
예수님께서 자기를 통하여만 천국에 들어 갈 수 있다고 선포하셨습니다.
"예수께서 가라사대 내가 곧 길이요 진리요 생명이니 나로 말마암지 않고는 아버지께로 올자가 없느니라." [요한복음 14장6절]
"내가 문이니 누구든지 나로 말미암아 들어가면 구원을 얻고 "[요한복음10장 9절]
"다른 이로서는 구원을 얻을 수 없나니 천하 인간에 구원을 얻을 만한 다른 이름을 우리에게 주신 일이 없음 이니라. " [사도행전4장12절]
"그 본체의 형상이시라 그의 능력의 말씀으로 만물을 붙드시며 죄를 정결케 하는 일을 하시고 높은 곳에 계신 위엄의 우편에 앉으 셨느니라."[히브리서 1장1-3절]
"그는 참 하나님이시요 영생이시라 ." [요한일서5장20절]
누구든지 듣고자 하는 마음으로 마음 문을 열고 들으신다면 '하나님'께서 긍휼히 여기시고 깨닫게 해주시며 '예수님'의 말씀을 성경을 통하여 들을 때 '예수님'을 알고 깨닫게 해주십니다 .
"이에 저희 마음을 열어 성경을 깨닫게 하시고". [누가복음24장45절]
온 세상안에 있는 다른책을 다 보아도,창조주 하나님과 천국과 지옥에 관하여 기록된 책은 오직 이 성경책 뿐입니다.
성경은 구약27권 신약36권으로 되어있는데 모두가 '예수님'을 가르키고 있으며 구약의 제사도 참모형 '그리스도'께서 오시기까지의 임시 방편의 약속의 예표[제사] 였습니다.
'영혼의 양식 > 오늘의 말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크랩] 그리스도인이란? (0) | 2009.06.06 |
---|---|
바울이 가르쳐 주는 삶의 규칙, 세 가지 (0) | 2009.03.04 |
사업의 위기를 극복하는 방법 (0) | 2009.02.21 |
[스크랩] 쥐라고 생각하는 청년이 있었다. (0) | 2009.02.21 |
윤형방황 (0) | 2009.01.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