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혼의 양식/신앙과 좋은글들

"우리 살아가는 날 동안"(용혜원 목사)

153뉴스 tv 2007. 2. 19. 12:01


 
    "우리 살아가는 날 동안"(용혜원 목사) 우리 살아가는 날 동안 눈물이 핑 돌 정도로 감동스러운 일들이 많았으면 좋겠다 우리 살아가는 날 동안 가슴이 뭉클할 정도로 감격스러운 일들이 많았으면 좋겠다 우리 살아가는 날동안 서로 얼싸안고 기뻐할 일들이 많았으면 좋겠다 너와 나 그리고 우리 모두에게 온 세상을 아름답게 할 일들이 많았으면 정말 좋겠다 우리 살아가는 날 동안에 고백하지 못한 사랑’ (김승희 「라이브콘서트」중에서) 내가 주님을 얼마나 사랑하는지 아무도 알지 못해 내가 주님을 얼마나 사랑하는지 주님만이 알고계셔 내가 주님을 얼마나 사랑하는지 아무도 알지 못해 내가 주님을 얼마나 사랑하는지 주님만이 알고계셔 당신을 부인하던 내 모습 당신을 외면하던 내 모습이 너무나 부끄러워 나의 사랑을 고백하지 못했어 하지만 주님 오세요 내 안에 내 안에 오셔서 나의 사랑을 느껴보세요 내가 당신을 얼마나 사랑하는지 아무도 알지 못하지만 하지만 주님 오세요 내 안에 내 안에 오셔서 나의 사랑을 느껴보세요 내가 당신을 얼마나 사랑하는지 이 사랑을 당신께 드려요
[출처:미션씨드선교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