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혼의 양식/신앙과 좋은글들

[스크랩] 나는 하나님의 소유

153뉴스 tv 2007. 2. 14. 02:10
    나는 하나님의 소유 부인 할 수 없어라 주의 피값으로 날 사시었으니 나는 하나님의 소유 나는 하나님의 소유 그의 손의 양이라 내가 어디있든지 불같은 눈으로 나를 지키시네 내가 불가운데 행해도 저깊은 물가운데 거질지라도 나의 하나님 나를 지켜주시니 나의 가는길이 그의길이라 주의 날개 아래품으시며 따듯한 위로 함께 하시네 내가 험한 골짝 지날때도 주의 손이 날 도우시네 신실하신 주의 약속의 손 내게 주시는 사랑의 말씀 귓가에 들리네주님 음성 너는 나의 참 소유라 너는 나의 소유라
출처 : †연수임마누엘교회†블로그
글쓴이 : ┏ⓗ임마누엘ⓘ┛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