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혼의 양식/신앙과 좋은글들

내가 만난 가장 큰 이름, 예수

153뉴스 tv 2007. 2. 8. 00:49
    주님 날 위해 지신 십자가 허물 많은 내 삶에 늘 흐르며 죽었던 내 영혼 살리시네 메마른 나의 맘을 적시네 내가 만난 가장 큰 사랑 예수 내가 예수그리스도와 함께 십자가에 못 박혀 죽었으니 이제 내가 사는 것 아니요 오직 내 안에 그 분이 사는 것 내가 만난 가장 큰 용서 예수 세상 모든 어둠 힘을 잃고 우리 가진 모든 미움 녹아지리라 어떻게 그 분 닮을 수 있을까 어떻게 그 길 걸을 수 있나 내가 만난 가장 큰 이름(*3) 예수
연수임마누엘교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