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기독신문TV/교계뉴스

합동 전서노회 LMTC(평신도선교훈련원) 오는 10일부터 이슬람 특별강좌개설

153뉴스 tv 2018. 11. 11. 18:22

합동 전서노회 LMTC(평신도선교훈련원) 오는 10일부터 3회에 걸쳐 이슬람 특별강좌개설

 

합동 전서노회(노회장 김기철 목사)가 총회 GMS 산하 LMTC(원장 배홍섭 목사) 2018년도 가을학기 커리큘럼을 가진다.

전서노회 LMTC는 오는 10일과 17, 243회에 걸쳐 정읍서광교회에서 이슬람에 대한 심각성을 일깨우기 위한 강좌를 개설한다.

원장 배흥섭 목사는 가을학기에는 이슬람 전문위원들을 강사로 초청해 특별강좌를 개설한다. LMTC 학생들뿐만 아니라 노회의 모든 회원들 그리고 전북 지역에서 사역하는 목회자와 평신도를 초청한다고 밝혔다.

전서노회 LMTC10일 오후 5시 정읍서광교회 교육관에서 서울은혜교회 담임목사이자 총회이슬람전문위원으로 섬기고 있는 김윤생 목사를 초청해 이슬람과 기독교의 차이에 대한 강의를 가진다.

, 17일에는 오후 5시 정읍서광교회 교육관에서 인도네시아에서 선교 사역을 감당하고 있는 남경두 선교사를 초청해 무슬림을 바라보는 올바른 시각과 그의 따른 선교모색에 대한 강의를 진행한다.

24일에는 오후 5시 정읍서광교회 교육관에서 FIM선교회 대표이며 총회이슬람전문위원인 유해석선교사를 초청해 한국이슬람의 어제와 오늘 그리고 전망에 대하여 강의를 마련한다.

최운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