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기독신문TV/선교단체

생터성경사역원, 전주와 군산, 익산지부 어린이 여름캠프

153뉴스 tv 2018. 7. 24. 00:54

 


생터성경사역원,  오는 82일과 3

전주, 군산, 익산지부 어린이 여름캠프



생터성경사역원(대표 이애실) 전주지회와 익산지회, 군산지회가 연합해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생터 키즈 VBS’(Vacation Bible School) 여름캠프를 가진다.

지난해 이어 제2생터 키즈 VBS’ 여름캠프를 마련하는 이번 행사는 군산지경교회(담임 장철희 목사)에서 오는 82이과 312일 동안 생명의 양식을 주는 마스터 쉐프는 누구? 말씀이 생명이다!’ 주제로 열린다.


전주지부장 배진용 목사는 생터 키즈 VBS’는 생터성경사역원의 어린이 사역의 일환으로 여름성경학교, 또는 겨울성경학교, 또는 캠프 때 활용할 수 있는 어린이 성경학교를 의미한다고 설명했다.


생터 키즈 VBS

성경책 그 자체 교육

꿰뚫는 통전적 교육





또 배 목사는 기존의 성경학교의 교육내용이 주제별공부였다면 생터 키즈 VBS’성경책 그 자체를 가르치며 성경을 꿰뚫는 통전적 교육으로, 어렸을 때부터 성경을 통으로 이해할 수 있도록 교육 목적으로 진행하다고 밝혔다.


군산지부장 강중석 목사는 “2016년부터 구약의 내용으로 캠프를 진행하고 있다. 특히 올해는 구약의 마지막 3탄으로 구약의 전체 스토리를 다룰 예정이다구약 내용을 아이들이 재미있고 친숙하게 받아들일 수 있도록 하나님을 최고의 요리사 마스터 쉐프 미스터 하로 캐릭터로 표현했다고 소개했다.


, 강 목사는 세상의 요리사들이 서로 자신들이 최고라고 나서지만 오직 하나님만이 최고의 쉐프()이시다며 세상의 방법을 따르지 않고 하나님의 방법대로만 살아야 한다는 내용을 배우게 될 이번 캠프는 딱딱한 교재가 아니라 스킷 드라마’(연극)을 통해 주제가 흘러가는 성경 스토리를 배우고, 그 내용을 활용한 다양한 재미있는 활동 스테이션들(만들기, 간식, 게임, 워크북)을 통해 성경 내용을 직접 적용한다고 밝혔다.


수많은 가치관이 난립하는 이 시대에 우리 다음 세대들이 오직 하나님만이 진짜 왕이시며 하나님의 방법대로 살아야 함을 알게 하기 위한 이번 캠프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문의 육현경 010-2620-8724)

임채영 기자